전국중고차매입

서천중고차매매 웃을 수 있었어요

쿵쿵카 2018. 5. 27. 16:42


서천중고차매매 웃을 수 있었어요







서천중고차매매 어떻게 선정을 해야 과연

내 소중하고 정들었던 차량을 제값을 받으며

판매를 할 수 있을지 많이 고민 또한 했어요

거래는 근데 엄청 빠르게 되더라구요


지인 분에게 추천을 받아서 거래를 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저는 워낙 꼼꼼하게

알아보고 메모를 하면서 적어놓았다가

하나하나 비교를 하는 성격이라서요 ㅠㅠ






서천중고차매매 막상 해보려고 하니까

매입 딜러분이 오셔서 차량에 대해서

이리 저리 보더니 이상하게도 준다 했었던

금액 보다 엄청 낮게 측정을 하더라구요


알고보니 제일 높게 말하는 딜러가 제일

많이 깍는 딜러라고 하던데요 맞는 말인지

직접 확인을 해봤더니 정말 맞는 말 인 것

같더라구요 얘기 해보니 시원시원하게 거래를





서천중고차매매 하시는 분들도 있고

엄청 깐깐하게 하나하나 차량 체크를

해가면서 금액을 깍기 바쁘더라구요

인간미 정말 없었어요 하지만 거래 가능한


금액을 정확하게 말을 하고 방문 해줬던

딜러를 만나 보니까 그냥 넘길 수 있는

부분은 그냥 넘기고 차량이 현재

주행하면서 큰 이상은 없었는지 물어보고






서천중고차매매 주행에 이상있는 곳만

없다면은 안내 했던 금액 그대로 지켜

드리겠다고 하면서 계약서 작성을 하더라구요

차대금 또한 그날 바로 지급도 해주고


정말 편리하게 끝내 봤어요 그렇기 때문에

나중에 혹시라도 주변 지인분들이나

가족분들께서 차량 판매를 할 일이 있다면

꼭 한번 추천을 해주고 싶어요






서천중고차매매 꿀팁은 연식, 주행거리

색상, 등급, 옵션 꼭 먼저 말을 해줘야 한대요

판매되고 있는 시세를 알아내고 그 시세

대비해서 매입 거래 가능한 최저 금액과


최대 금액 구간을 설정하여 차량 거래를

하려 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전화 하기전에

꼭 모든 사항을 필이 파악 해놓고

전화 하셔서 상담을 받아보시는게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