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얼큰시원 부평 닭개장 맛집 정보

쿵쿵카 2015. 8. 7. 17:17

얼큰시원 부평 닭개장 맛집 정보

 

 

 

안녕하세요

요즘같은 찜통 날씨

폭염날씨에 땀을 흠뻑 빼면서

몸보신할 수 있는 얼큰한

닭개장 한그릇 어떨까요 ㅎ

자주이용하는 곳이기도 한데요 ㅎㅎㅎ

차근차근 보여드릴게요

얼큰시원 부평 닭개장 맛집 정보

 

 

 

 

 

 

 

 

짜잔 이번에 다녀온 곳은

부평 닭곰탱이 집으로도 더욱 유명했던 집인데요

새롭게 이름을 탈바꿈 하면서 재오픈을 한 집이에요

 

 

 

 

 

내부 또한 깔끔하게 바뀌어서

더욱 세련된 모습인데요 인테리어도 다시 바껴서

그런지 맛도 다시 기대가 되더라구요 ㅋㅋ

 

 

 

 

 

바뀐점이 있다면 밑반찬은 셀프였는데

가져다 주셨고 닭개장을 먹기전

닭죽을 한그릇 주시더라구요

근데 너무 맛있었던거 있죠 ㅋㅋ

 

 

 

 

 

 

얼큰한 닭개장 한그릇

그전날 술을 먹어서 그런지 더욱

맛있었구요 속쓰리지 않을 정도로

시원하고 얼큰한 맛인데요

더욱 매력적인 부분은 밥이 무한이라는 점이에요 ㅋ

먹고싶은 만큼 계속 먹을 수 있습니다

 

 

 

 

얼큰하고 시원하게 닭개장 한그릇 하고 나서

매실차 한컵 딱 마시면 개운하니

너무 좋은거 있죠 ㅋ

 

 

 

 

부담되지 않은 가격으로

많은 손님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부평 맛집 닭개장 입니다 ㅋ

 

 

 

 

위치와 연락처 남겨 드릴게요

방문하기전 영업일과 영업시간을

확인하고 방문하시는게 좋겠죠 ? ㅎㅎㅎ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때 뵐게요

모두 폭염 조심하세요 ㅠㅠㅋㅋ